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| void Hero::Render() { CGPoint pos = this->GetPos(); pos.x -= m_offset.x + m_srcPos.x / 2; pos.y -= m_srcPos.y; SelectObject(m_hMemDC, m_hResource); BitBlt(m_hBackBuffer, pos.x, pos.y, m_srcPos.x, m_srcPos.y, m_hMemDC, m_srcSize.x + m_srcPos.x * m_nFreame, m_srcSize.y + m_srcPos.y, SRCAND); BitBlt(m_hBackBuffer, pos.x, pos.y, m_srcPos.x, m_srcPos.y, m_hMemDC, m_srcSize.x + m_srcPos.x * m_nFreame, m_srcSize.y, SRCPAINT); } | cs |
결과
'API > 이론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싱글턴 패턴 (0) | 2016.04.30 |
---|---|
이미지 깜박거림 없앰. (0) | 2016.04.29 |
시간 경과에 따른 애니메이션 (0) | 2016.04.29 |
캐릭터 출력하기. (0) | 2016.04.28 |
배경을 클래스화 해서 출력하기. (0) | 2016.04.27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