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Cocos2d-x] Day 10 - Enemy & Enemy_Effect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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 <DAY> 2016.05.26

 < WORK LIST >

 <Class> Object_Enemy.cpp & Enemy_Manager.cpp

 - Enemy & Enemy_Effect

 - Resource Work

 - State Apply



   1

  ENEMY & Enemy_Effect


Object_Enemy.cpp

Enemy_Manager.cpp

Enemy_Bullet.cpp

EnemyBullet_Manager.cpp


추가 완료.


Object_Hero.cpp

Bullet_Manager.cpp

와 똑같은 부분이기 때문에 적용을 쉽게 했고

따로 설명하진 않겠다.


단지, 플레이어와 적 캐릭터의 차이는 크게 2가지 인데,

첫 번째는

직접 조종하는가?

혼자서 움직이는가?

의 차이가 있고


두 번째는

하나 인가?

여럿인가?

의 차이가 있다.


두 번째 부분같은 경우에는 Bullet_Manager와 다를 것이 없다.


이펙트 부분도 마찬가지다.

Bullet이랑 다를바가 없다.



   2

  Resource Work




ENEMY_IDLE



ENEMY_WALK



ENEMY_ATTACK



ENEMY_BULLET


ENEMY_BULLET_BOOM



 WORK

IDLE

WALK

ATTACK

DASH

JUMP

DROP

START  

JUMP_ATTACK

DROP_ATTACK

SHOT

MIDDLES_SHOT

FULL_SHOT

WALK_ATTACK

CHAGE_IDLE

CHAGE_WALK

CHAGE_DASH

CHAGE_JUMP

CHAGE_DROP

CHAGE2_IDLE

CHAGE2_WALK

CHAGE2_DASH

CHAGE2_JUMP

CHAGE2_DROP

LADDER_UP

LADDER_DOWN

WALL_DROP

  New ENEMY_IDLE

  New ENEMY_WALK

  New ENEMY_ATTACK

  New ENEMY_BULLET

  New ENEMY_BOOM




   3

  State Apply


ENEMY ANIMATION





 STATE APPLY

IDLE

WALK

ATTACK

DASH

JUMP

DROP

START  

JUMP_ATTACK

DROP_ATTACK

SHOT

MIDDLES_SHOT

FULL_SHOT

WALK_ATTACK

CHAGE_IDLE

CHAGE_WALK

CHAGE_DASH

CHAGE_JUMP

CHAGE_DROP

CHAGE2_IDLE

CHAGE2_WALK

CHAGE2_DASH

CHAGE2_JUMP

CHAGE2_DROP

LADDER_UP

LADDER_DOWN

WALL_DROP

  New ENEMY_IDLE

  New ENEMY_WALK

  New ENEMY_ATTACK

  New ENEMY_BULLET

  New ENEMY_BOOM



평 가

 .난이도 : 보통

 별   점 :  

 한 마디: 기술적 난이도는 없고 그냥

할 일이 많았다.





<Progress List> 

 - Camera Scroll 

 - Player Resource Work

 Player OutPut & Animation

 New Enemy                   - <Complete>

 New Enemy_Effect_Boom  - <Complete> 


<Complete List> 

  - New  Key Control

  - Gravity Jump

  - MouseDrag Box Create

  - New  Box CollisionCheck

  - RayCast

  - File Input And Output

  BackGround Output

  - Player Output

  Bullet Output

  - Scroll Map Box

  - New  Player OutPut & Animation

  - Slope Move

  - Ladder

  Wall_Drop

  New Enemy

  New Enemy_Effect_Boom


And