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DAY> 2016.05.26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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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 WORK LIST > | |||||||||
<Class> Object_Enemy.cpp & Enemy_Manager.cpp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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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Enemy & Enemy_Effect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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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Resource Work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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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State Apply |
1 |
ENEMY & Enemy_Effect |
Object_Enemy.cpp
Enemy_Manager.cpp
Enemy_Bullet.cpp
EnemyBullet_Manager.cpp
추가 완료.
Object_Hero.cpp
Bullet_Manager.cpp
와 똑같은 부분이기 때문에 적용을 쉽게 했고
따로 설명하진 않겠다.
단지, 플레이어와 적 캐릭터의 차이는 크게 2가지 인데,
첫 번째는
직접 조종하는가?
혼자서 움직이는가?
의 차이가 있고
두 번째는
하나 인가?
여럿인가?
의 차이가 있다.
두 번째 부분같은 경우에는 Bullet_Manager와 다를 것이 없다.
이펙트 부분도 마찬가지다.
Bullet이랑 다를바가 없다.
2 | Resource Work |
ENEMY_IDLE
ENEMY_WALK
ENEMY_ATTACK
ENEMY_BULLET
ENEMY_BULLET_BOOM
WORK |
IDLE |
WALK |
ATTACK |
DASH |
JUMP |
DROP |
START |
JUMP_ATTACK |
DROP_ATTACK |
SHOT |
MIDDLES_SHOT |
FULL_SHOT |
WALK_ATTACK |
CHAGE_IDLE |
CHAGE_WALK |
CHAGE_DASH |
CHAGE_JUMP |
CHAGE_DROP |
CHAGE2_IDLE |
CHAGE2_WALK |
CHAGE2_DASH |
CHAGE2_JUMP |
CHAGE2_DROP |
LADDER_UP |
LADDER_DOWN |
WALL_DROP |
New ENEMY_IDLE |
New ENEMY_WALK |
New ENEMY_ATTACK |
New ENEMY_BULLET |
New ENEMY_BOOM |
3 | State Apply |
ENEMY ANIMATION
STATE APPLY |
IDLE |
WALK |
ATTACK |
DASH |
JUMP |
DROP |
START |
JUMP_ATTACK |
DROP_ATTACK |
SHOT |
MIDDLES_SHOT |
FULL_SHOT |
WALK_ATTACK |
CHAGE_IDLE |
CHAGE_WALK |
CHAGE_DASH |
CHAGE_JUMP |
CHAGE_DROP |
CHAGE2_IDLE |
CHAGE2_WALK |
CHAGE2_DASH |
CHAGE2_JUMP |
CHAGE2_DROP |
LADDER_UP |
LADDER_DOWN |
WALL_DROP |
New ENEMY_IDLE |
New ENEMY_WALK |
New ENEMY_ATTACK |
New ENEMY_BULLET |
New ENEMY_BOOM |
평 가 |
.난이도 : 보통 별 점 : ★★★☆☆ 한 마디: 기술적 난이도는 없고 그냥 할 일이 많았다. |
<Progress List> |
- Camera Scroll |
- Player Resource Work |
- Player OutPut & Animation |
- New Enemy - <Complete> |
- New Enemy_Effect_Boom - <Complete> |
<Complete List> |
- New Key Control |
- Gravity Jump |
- MouseDrag Box Create |
- New Box CollisionCheck |
- RayCast |
- File Input And Output |
- BackGround Output |
- Player Output |
- Bullet Output |
- Scroll Map Box |
- New Player OutPut & Animation |
- Slope Move |
- Ladder |
- Wall_Drop |
- New Enemy |
- New Enemy_Effect_Boom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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